Party: Novelist (London) live at Cakeshop
Main page > Cakeshop Seoul > Novelist (London) live at Cakeshop
Novelist (MmmYeh Records / London)
19세의 나이로 그라임 씬에 몰두하여 성장한 Novelist는 Flex, NTS, Rinse FM 같은 언더그라운드 라디오 방송을 통해 두각을 보이며 입지를 다졌다. 그는 강렬한 “Spitfire” 프리스타일, 그 다음에 스스로 제작한 “Sniper” EP로 처음 관심을 모았다.
그가 Mumdance와 함께 콜라보한 유행가 느낌의 'Take Time'은 2014년의 가장 큰 그라임 트랙 중 하나가 되었고 XL Recordings에서 그들이 발매한 두 번째 릴리즈 '1 Sec', 더 나아가 스스로 성취한 뉴 웨이브의 정상의 위치를 가능케 하였다.
지난 해 Novelist는 Skepta의 ' Konichiwa', Nick Hook의 'Relationshps'의 핵심적인 피쳐링을 담당하였고, Grandmixxer와 함께 풀 앨범을 하나 공개하였으며, “mmm Yeah records”라는 자신의 레이블을 런칭하였다.
지난 몇 년간 최고의 그라임 MC 중 하나이자 자기만의 사운드로만 승부하는 진정한 혁신가인 Novelist의 한국 첫 데뷔를 기쁜 마음으로 환영한다!
Murlo (Mixpak / London)
Murlo는 프로듀서이자 DJ, 그리고 UK의 비주얼 아티스트이다. 영국 중부에서 자라 지금은 런던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최근 영국 내 일렉트로닉 뮤지션을 거론할 때 가장 많이 회자되는 인물로 급부상하였다. 복잡하고 다채로운 댄스뮤직의 유니크한 브랜드를 특기로 하여, Murlo의 매우 다양한 결과물에서는 dancehall, soca, garage, bassline, grime 등 각 분야에 대한 그의 애정을 느낄 수 있다.
Glacial Sound, Rinse Recordings, Oil Gang 그리고 Unknown to the Unknown에서의 최근 릴리즈로 그는 2014년 후반 브룩클린 기반의 Mixpak에 합류하게 되었다. 이 조합의 첫번째 산물 ‘Jasmine’이라는 제목의 보컬 음반은 전세계적인 범위로 환영받았다. 는 현재까지 가장 대담하고도 예술적인 발표작인, 풀 인스트루멘탈 앨범인 그의 두번째 EP ‘Odyssey’와 더불어 그들의 레이블에서 최근 공개한 EP "DBM"는 Deadboy와의 공독작업으로써 큰 성공을 거두었다.
케이크샵이 아끼는 Murlo의 귀환을 진심으로 환영한다!
With:
Danja Gunz (NBDKNW/Éthos/Seoul)
MIIIN (Bichinda/Seoul)
Shins (SCR/Close quarters/Seoul)